독일/생활

독일 아마존 반품하기 (교환 / 환불)

  • -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은 독일 아마존 반품에 대해서 설명드리고자 합니다.아마존 독일의 경우 현재 영어 버전으로 실행시킬 수 있어, 영어를 하시는분들이라면 어려움 없이 쇼핑을 하실 수 있는데요.오늘은 독일어로 한번 아마존 상품 반품 하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아마존의 경우 모든 국가가 시스템이 동일하니 프로세스가 동일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1. Amazon 에 들어가서 로그인하신 다음 우측 상단에 'Mein Konto' (내 아이디)를 누르시면 됩니다.

 

2. 그럼 여러가지 카테고리가 보이시는데 'Meine Bestellungen' (내 주문내역)을 누리시면 됩니다

 

3. 내 주문내역을 보시면 내가 주문했던 상품들 리스트를 보실 수 있는데요. 거기서 'Artikel zurückschicken oder ersetzen' (상품 반품 혹은 누락품 추가 요청)을 눌러줍니다.

 


 

4. 해당 버튼을 누르시면 반품을 하는 이유를 선택하셔야 합니다.ㄱ. Günstigeren Preis entdeckt : 더 저렴한 가격 발견ㄴ. keinen Grund angeben : 이유를 입력하지 않음ㄷ. Leistung oder Qualltät ungenügend : 기능이나 품질이 충분치 않아서ㄹ. Inkompatilbel oder für vorgesehen Einsatz ungeeignet : 상품 구성품이 완벽하지 않거나 부품이 적합하지 않을때ㅁ. Versandverpakung unbeschädigt. Artiekl beschädigt : 상품 박스는 파손되지 않았으나 상품이 파손됨ㅂ. Kam nicht rechtzeitig an : 제때 오지 않았을때ㅅ. Teile fehlen Zubehör fehlt : 부품 누락 되었을때ㅇ. Versandverpakung und Artikel beschädigt : 제품박스와 제품이 모두 부서졌을때ㅈ. Anderer Artikel geliefert als bestellt : 다른 제품이 배송되었을 때ㅊ. Defekt / funktioniert nicht einwandfrei : 작동불량일때ㅋ. Wurde über die bestellte Ware hinaus geliefertㅌ. Gefällt mir nicht mehr : 제품이 더 이상 마음에 들지 않을대ㅍ. Nicht autorisierter Kauf : 제품 자동적으로 구매하지 않았을 때ㅎ. Entspricht nicht der Beschreibung auf der Website : 제품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설명이랑 다를때

 

5. 사유를 선택하셨다면 구체적으로 기입을 해줍니다.




6. 제품 Ersatzlieferung / Umtausch 부품발송/교환 이실때에는 Der gleiche Artikel (같은 제품으로) 아니면 Neuer Artikel (새로운 제품)을 선택해주시면 되십니다.환불(Erstattung)을 원하실때에는 Amazon Geschenkgutschein(아마존 선물쿠폰) 혹은 Ursprünglich verwendete Zahlungart (결제당시 결제수단)으로 환불하실지 선택해주시면 되십니다.
※ 해당 페이지는 상품 판매처가 아마존일때에만 뜨는 칸이며, 판매처가 아마존이 아닌 일반 판매자의 경우 메일로 반품 요청 메일이 가서 답장이 메일로 옵니다.

7. 반품하실때에는 택배사를 선택해주시면 되십니다. Vorfrankierte Rücksendung은 택배사 반품 라벨을 붙여서 보내주시는 것이고, Abholung 은 픽업을 선택하시는 것입니다. 하단에는 반품기한이 써져있습니다.※ 아마존 프라임의 경우 단순변심으로 인한 것이라고 해도 무료 반품이 가능하나 대부분 사용자들은 아마존 프라임이 아니기 때문에 상품하자가 아닌 이유로 반품의 경우 반품 비용이 발생합니다.


오늘은 간략하게 아마존 제품 반품과정을 알아보았으며, 자세한 문의내역은 댓글 남겨주시면 확인하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